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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직접 설치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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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Kollus Player가 다운로드 됩니다.
반드시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브라우저의 버전에 적합한 링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.
Internet Explorer, Firefox, Safari, Opera, Chrome v44 이하, Mac OS X 사용자: [클릭]
Microsoft Edge, Chrome v45 이상, 그 밖에 Active X 및 NPAPI 미지원 브라우저 사용자: [클릭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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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스크 공간이 부족해서 영상재생 프로그램 설치가 안돼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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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스크 공간이 부족하여 영상재생 프로그램 설치가 안될경우 아래 경로로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바랍니다.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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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 재생 프로그램 설치 시 파일 엑세스가 거부됨 또는 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 메시지가 보여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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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ollus Player 설치 시도 시 "파일 엑세스가 거부됨" 또는 "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" 라는 메세지가 보일 경우
아래 경로에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바랍니다.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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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재생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려는데 안전하지 않은 파일이라는 메시지가 보여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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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 재상 프로그램(kollus player) 다운로드 시 안전하지 않은 파일이라는 메시지가 보일 경우 아래 경로로 접속하여
안내사항에 따라 진행바랍니다.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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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 재생 시 검은 화면만 보이고 아무것도 재생되지 않아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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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 재생 시 검은 화면만 보이고 아무것도 재생되지 않을 경우 아래 경로로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바랍니다.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2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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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 재생할 때 화면이 깨져서 보여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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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 재생 시 화면 깨짐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경로에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바랍니다.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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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은 보이는데 소리가 안 들려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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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은 잘 보이는데 소리가 안들리는 현상이 발생할 경우 아래 경로로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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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격지원서비스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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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, 교육원 1644-3434로 연락주신 후 교육원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주세요.
- 홈페이지 메뉴 상단 학습지원센터> 1:1원격지원센터 클릭 후 교육원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진행바랍니다.
- 교육원 담당자와 연락하지 않은 채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을 경우 원격지원서비스를 지원받으실 수 없으니 반드시 연락부탁드립니다.
-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이 많을 경우 안내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-원격지원서비스는 본 교육원 홈페이지 학습과 관련된 오류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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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을 하기 위한 시스템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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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체제(OS): window 7이상
웹브라우저: Internet Expolere 11이상
※ 시스템 사양이 만족되더라도 설정상태 등에 따라 학습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, 오류발생 시 교육원(1644-3434)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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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 첨부파일 제출 시 화면 꺼짐현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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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제 제출 시 과제파일 업로드 단계에서 화면이 멈춘다음 종료될 경우
Internet Explorer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> 교육원 홈페이지 범용공인인증서로 재로그인 후 파일업로드를 다시 시도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