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학기 마지막 개강 이벤트

 
 

05월 09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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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성명, 연락처, 문의과정: 신규입학상담 및 학습설계

  3.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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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말/공휴일 신규상담만 가능

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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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직접 설치할 수 있나요?

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Kollus Player가 다운로드 됩니다.
반드시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브라우저의 버전에 적합한 링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
 

Internet Explorer, Firefox, Safari, Opera, Chrome v44 이하, Mac OS X 사용자: [클릭]

Microsoft Edge, Chrome v45 이상, 그 밖에 Active X 및 NPAPI 미지원 브라우저 사용자: [클릭]

디스크 공간이 부족해서 영상재생 프로그램 설치가 안돼요.

디스크 공간이 부족하여 영상재생 프로그램 설치가 안될경우 아래 경로로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바랍니다.
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8

영상 재생 프로그램 설치 시 파일 엑세스가 거부됨 또는 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 메시지가 보여요.

Kollus Player 설치 시도 시 "파일 엑세스가 거부됨" 또는 "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" 라는 메세지가 보일 경우

아래 경로에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바랍니다.

 
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7

영상재생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려는데 안전하지 않은 파일이라는 메시지가 보여요.

영상 재상 프로그램(kollus player) 다운로드 시 안전하지 않은 파일이라는 메시지가 보일 경우 아래 경로로 접속하여

안내사항에 따라 진행바랍니다.

 
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6

영상 재생 시 검은 화면만 보이고 아무것도 재생되지 않아요.

영상 재생 시 검은 화면만 보이고 아무것도 재생되지 않을 경우 아래 경로로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바랍니다.
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27

영상 재생할 때 화면이 깨져서 보여요.

영상 재생 시 화면 깨짐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경로에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바랍니다.
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12

영상은 보이는데 소리가 안 들려요.

영상은 잘 보이는데 소리가 안들리는 현상이 발생할 경우 아래 경로로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13

원격지원서비스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학습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, 교육원 1644-3434로 연락주신 후 교육원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주세요.

- 홈페이지 메뉴 상단 학습지원센터> 1:1원격지원센터 클릭 후 교육원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진행바랍니다.

- 교육원 담당자와 연락하지 않은 채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을 경우 원격지원서비스를 지원받으실 수 없으니 반드시 연락부탁드립니다.

-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이 많을 경우 안내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-원격지원서비스는 본 교육원 홈페이지 학습과 관련된 오류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.


학습을 하기 위한 시스템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?

운영체제(OS): window 7이상

웹브라우저: Internet Expolere 11이상

 

 

※ 시스템 사양이 만족되더라도 설정상태 등에 따라 학습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, 오류발생 시 교육원(1644-3434)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과제 첨부파일 제출 시 화면 꺼짐현상

과제 제출 시 과제파일 업로드 단계에서 화면이 멈춘다음 종료될 경우

Internet Explorer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> 교육원 홈페이지 범용공인인증서로 재로그인 후 파일업로드를 다시 시도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