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당 강좌의 강의계획서
1차 필기 |
차수 |
강의명 |
강의시간 |
1 |
[제1과목 판매관리]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개념 |
00:42:53초 |
2 |
[제1과목 판매관리]인바운드 텔레마케팅 개념 |
00:53:07초 |
3 |
[제1과목 판매관리]마케팅믹스 |
00:43:32초 |
4 |
[제1과목 판매관리]유통경로의 개념 및 원리 |
00:45:43초 |
5 |
[제1과목 판매관리]마이클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모델 |
00:27:18초 |
6 |
[제1과목 판매관리]마케팅 의사결정지원 시스템 |
00:33:08초 |
7 |
[제1과목 판매관리]마케팅과정 |
00:33:40초 |
8 |
[제2과목 시장조사]시장조사의 이해 |
00:47:51초 |
9 |
[제2과목 시장조사]시장조사의 절차 |
00:34:24초 |
10 |
[제2과목 시장조사]자료 유형 |
00:22:52초 |
11 |
[제2과목 시장조사]자료 수집 방법 |
00:45:04초 |
12 |
[제2과목 시장조사]면접법 |
00:24:53초 |
13 |
[제2과목 시장조사]표본추출 |
00:42:27초 |
14 |
[제2과목 시장조사]자료의 측정 |
00:35:07초 |
15 |
[제3과목 텔레마케팅 관리]텔레마케팅의 일반 |
00:40:30초 |
16 |
[제3과목 텔레마케팅 관리]조직관리 |
00:27:05초 |
17 |
[제3과목 텔레마케팅 관리]리더십의 이해 |
00:42:32초 |
18 |
[제3과목 텔레마케팅 관리]인사관리 |
00:50:47초 |
19 |
[제3과목 텔레마케팅 관리]인적자원의 유지와 활용 |
00:48:49초 |
20 |
[제3과목 텔레마케팅 관리]성과 관리 |
00:45:27초 |
21 |
[제4과목 고객관리]고객관계관리의 기본적 이해 |
00:33:01초 |
22 |
[제4과목 고객관리]CRM시스템 및 기술 |
00:35:57초 |
23 |
[제4과목 고객관리]고객상담기술 |
00:44:21초 |
24 |
[제4과목 고객관리]의사 소통 기법 |
00:36:31초 |
2차 실기 |
차수 |
강의명 |
강의시간 |
1 |
1장 인,아웃바운드 마케팅 |
00:49:01초 |
2 |
2장 고객관계관리(CRM) |
00:36:21초 |
3 |
3장 마케팅 전략기획(1) |
00:30:34초 |
4 |
3장 마케팅 전략기획(2) |
00:27:06초 |
5 |
4장 시장조사 |
00:40:33초 |
6 |
5장 텔레마케팅관리 |
00:32:12초 |
7 |
실전모의고사 1회 |
00:23:01초 |
8 |
실전모의고사 2회 |
00:22:13초 |
9 |
2차 실기 기출문제 1회 |
00:31:08초 |
10 |
2차 실기 기출문제 2회 |
00:22:12초 |
1차 필기 기출해설 |
차수 |
강의명 |
강의시간 |
1 |
1차 필기 기출해설 (2018) |
00:40:47초 |
2 |
1차 필기 기출해설 (2019) |
00:43:29초 |
3 |
1차 필기 기출해설 (2020) |
00:45:06초 |
4 |
1차 필기 1회 기출해설(1과목,2과목) (2021) |
00:51:41초 |
5 |
1차 필기 1회 기출해설(3과목,4과목) (2021) |
00:48:34초 |
6 |
1차 필기 2회 기출해설(1과목,2과목) (2021) |
00:47:33초 |
7 |
1차 필기 2회 기출해설(3과목,4과목) (2021) |
00:38:43초 |
8 |
1차 필기 3회 기출해설(1과목,2과목) (2021) |
00:52:13초 |
9 |
1차 필기 3회 기출해설(3과목,4과목) (2021) |
00:37:55초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