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득공제 영수증 발급을 받을 수 있나요?
-
수강결제 완료 후 나의강의실>나의학사활동>증명서 발급메뉴에서 발급가능합니다.
※ 2021.11.15(월) 이전 결제 내역의 경우에는, 나의강의실> 나의 학사활동> 구)납입증명서에서 발급 하실 수 있습니다.
-
공동인증서란 무엇인가요?
-
공동인증서(Certificate)란 공인인증기관(Certification Authority)이 발행한 사이버 거래 인감증명서로,
가입자는 하나의 인증서 발급을 통해 모든 은행의 인터넷 거래 및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으며,
전자서명법에 따라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, 인증서를 사용한 거래에 대한
법적인 효력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.
-
ISP(인터넷안전결제)란 무엇인가요?
-
ISP(Internet Secure Payment) 서비스는 금융감독원에서 권고사항으로 PKI(공개키) 암호화를 이용한 카드 결제 서비스입니다.
종전의 결제 시 학습자의 카드번호, 비밀번호 등을 입력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해소하고 인터넷안전결제(ISP) 비밀번호만으로 거래함으로써 안전하고 편리한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개발한 인터넷 전용 지불수단입니다.
그러므로 저희 교육원에서는 회원님의 카드 정보를 알 수 없습니다.
-
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졌는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-
아이비원격평생교육원 로그인>나의강의실>개인정보 관리>결제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
가상계좌 입금은 무엇인가요?
-
수강료를 현금으로 납부하기를 원하는 경우 은행을 선택하여 발급받은 개인전용의 일회용 계좌로 송금하여 결제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입니다.
-
수강료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-
수강신청 시 무통장 입금(가상계좌), 온라인카드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 중 원하시는 결제방법을 선택하여 결제 하시면 됩니다.
-
수강신청 한 과목을 취소하고 다른 과목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?
-
- 개강 전 : 개강 하루 전까지는 결제 취소 후 교육원으로 전화 주시면 수강신청 취소가 가능하며 수강신청 취소 후 다시 해당 과목을 수강 신청 및 결제 하셔야 합니다.(단 모집마감되지 않은 과목에 한하여 재신청 가능합니다.)
- 개강 후: 개강 후에는 변경 및 취소 하실 수 없습니다.(환불 후 다음 차시에 수강진행)
-
수강신청한 강좌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-
아이비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완료 후 나의강의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
수강료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-
1) 홈 상단에 있는 [수강신청]메뉴를 클릭합니다.
2) 등록된 강좌 리스트에서 강좌정보를 먼저 살펴봅니다.
*수강신청 단계에서 강좌별 강의 미리보기와 강의계획서 열람이 가능합니다.
3) 신청할 강좌를 선택하고 수강신청을 클릭합니다.
4) 선택한 과목을 확인하고, 강의계획서 열람 후 계획서 및 유의사항에 동의합니다.
5) 본인인증 및 결제수단 선택 후 지시사항에 따라 결제정보를 입력합니다.
-
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-
납부하신 학습비는 환불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『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에 관한 규정』 제4조 제2항의 학습비 반환기준에 따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.
환불규정은 나의 강의실>환불신청 >환불제도를 확인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