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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 수집ㆍ활용 동의 안내

  1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    아이비원격평생교육원은 상담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. 귀하가 아이비원격평생교육원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상담신청 시 ‘성명, 연락처, 문의과정’을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.
  2.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
    아이비원격평생교육원은 신규입학상담 및 학습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고 있습니다.

  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성명, 연락처, 문의과정: 신규입학상담 및 학습설계

  3.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
    이용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.

    다만,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.
  4.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동의 거부 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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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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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FAQ
영상재생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려는데 안전하지 않은 파일이라는 메시지가 보여요.

영상 재상 프로그램(kollus player) 다운로드 시 안전하지 않은 파일이라는 메시지가 보일 경우 아래 경로로 접속하여

안내사항에 따라 진행바랍니다.

 
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6

영상 재생 시 검은 화면만 보이고 아무것도 재생되지 않아요.

영상 재생 시 검은 화면만 보이고 아무것도 재생되지 않을 경우 아래 경로로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바랍니다.
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27

영상 재생할 때 화면이 깨져서 보여요.

영상 재생 시 화면 깨짐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경로에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바랍니다.
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12

영상은 보이는데 소리가 안 들려요.

영상은 잘 보이는데 소리가 안들리는 현상이 발생할 경우 아래 경로로 접속하여 안내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http://info.kollus.com/faq/?number=13

원격지원서비스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학습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, 교육원 1644-3434로 연락주신 후 교육원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주세요.

- 홈페이지 메뉴 상단 학습지원센터> 1:1원격지원센터 클릭 후 교육원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진행바랍니다.

- 교육원 담당자와 연락하지 않은 채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을 경우 원격지원서비스를 지원받으실 수 없으니 반드시 연락부탁드립니다.

-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이 많을 경우 안내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-원격지원서비스는 본 교육원 홈페이지 학습과 관련된 오류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.


학습을 하기 위한 시스템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?

운영체제(OS): window 7이상

웹브라우저: Internet Expolere 11이상

 

 

※ 시스템 사양이 만족되더라도 설정상태 등에 따라 학습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, 오류발생 시 교육원(1644-3434)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호환성보기 설정 방법

▶ 호환성보기 설정

학습자들에게 간혹 콘텐츠 내 버튼이 클릭이 안 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
이는 익스플로어의 버전이 교육원 익스플로어 버전과 호환이 되지않아 발생하는 문제로 호환성 보기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. (교육원 IE 9 이상)

 

★ 호환성 보기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- 호환성 보기 설정 전 동영상 창을 닫고 실행해주시면 됩니다.

 

1.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 [도구] 모음 또는 우측 상단 톱니바퀴 클릭 후 [호환성보기 설정]을 클릭합니다.


2. 호환성 보기설정 창이 나오면 이 웹 사이트 추가 부분에 < pesson.co.kr > 사이트를 추가하며, 하단의 체크 안 된 부분에 체크 후 닫기를 클릭합니다.

(교육원 사이트를 열고 호환성 보기설정을 클릭하면 자동적으로 사이트 주소가 입력됩니다.)



3. 호환성 보기 설정 창을 닫으면 현재 페이지가 새로 고침이 됩니다. 다시 한 번 강의를 클릭하여 콘텐츠 내 버튼이 클릭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과제 첨부파일 제출 시 화면 꺼짐현상

과제 제출 시 과제파일 업로드 단계에서 화면이 멈춘다음 종료될 경우

Internet Explorer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> 교육원 홈페이지 범용공인인증서로 재로그인 후 파일업로드를 다시 시도해주세요.

강의실 오류 시 기본조치 안내

* 강의 수강 전 출석체크 및 동영상 강의 수강 등이 원활하게 사용되기 위하여

기본적으로 수강 시 자주 사용하는 컴퓨터의 환경설정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
■ 쿠키/캐시삭제
■ 익스플로러 초기화
■ 악성툴제거(BHO삭제)

 

아래 윈도우 버전별 인터넷 옵션창 여는 방법을 참조 합니다.



 

※윈도우 8버전은 캡쳐 화면 확보되는대로 추가 예정

 

1. 인터넷 쿠키 삭제 방법

- 상단 인터넷 메뉴 모음 중 [도구(T)] → [인터넷 옵션(O)] 클릭

- 또는 우측상단 톱니바퀴 모양 또는 도구(O) → [인터넷 옵션(O)] 클릭



 

<기본조치 - 인터넷 옵션 화면>

- [인터넷 옵션(O)]의 [일반] 탭에서 검색기록 삭제 부분의 [삭제] 클릭 → 체크된 항목에 대해 삭제




<기본조치 - 인터넷  쿠키삭제 화면 >

- 삭제 완료후 설정을 클릭 후 나오는 팝업창에서 아래와 같이 설정

→ 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전 확인을 [웹페이지를 열 때마다(E)]로 체크

→ 사용할 디스크 공간을 아래 권장 공간의 최대치인 [250]으로 설정

→ 개체보기 클릭 후 폴더안의 모든 파일을 삭제

→ 파일보기를 클릭하여 개체보기와 마찬가지로 모든 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.






 
<기본조치 - 인터넷  쿠키삭제 화면 >

2.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

-[보안]→[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→[사이트]→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에 “*.ek3434.com” 입력→[추가]


 

<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>

3. 팝업 차단 체크 해제

- 인터넷옵션 개인정보 탭에서 팝업차단 사용 체크 후 “적용”버튼을 눌러줍니다.


<팝업 차단>

4. 고클린을 이용한 최적화 방법

※ 사용하던 프로그램이 삭제될수도 있기때문에 고클린을 실행하기 전에 반드시 학습자에게 동의를 구해야 합니다.

 

-고클린을 인터넷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.


 

<고클린 최적화 엑티브엑스삭제, 하드디스크 최적화, 익스플로러 최적화>

- 레지스트리 최적화 복원 클릭 , 검색이 완료되면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 

- 하드디스크 최적화 클릭 , 하드디스크 검사가 끝나면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 

- 엑티브X 삭제 (아래 그림과 같이 진행합니다)


 

- 익스플로러 최적화 복원 (아래 그림과 같이 진행합니다)


 


공동인증서 로그인 오류

개인 범용공동인증서 로그인 오류는 대부분 학습자의 컴퓨터 악성코드, 바이러스, 또는 발급은 인증서 파일이 손상된 경우입니다.

아래와 같은 방법을 시도해도 로그인이 안 되실 경우 교육원 1644-3434으로 연락주세요.


1. 본인인증 확인 및 인증서 선택화면이 안보일경우
- 도구>인터넷옵션>개인정보>팝업차단사용에 체크 표시가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표시가 되어있으면 해제
-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도구> 인터넷옵션> 쿠키삭제
pc최적화 및 pc관리-제어판>프로그램삭제>Xecure관련 프로그램(전자서명 및 사용자 보안 프로그램)모두 삭제
*삭제한 모든 보안프로그램은 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에 접속하면 재설치 가능합니다.

 

2. 인증서 선택화면은 보이나 본인명의의 범용공인인증서가 안보일 경우
- 먼저 4,400원 결제 후 발급받은 '범용공인인증서'인지 확인(인터넷뱅킹 인증센터 및 계좌이체내역으로 확인)
- 범용공동인증서 발급이 맞고, 본인의 컴퓨터 OS버전이 윈도우10일경우 인증서를 USB에 복사하여 사용


3. 공인인증서 비밀번호까지 입력후 본인인증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
- 교육원 1644-3434로 문의